[SBC연예인비즈니스] `바바커피` 출시, 배우 조인성 히말라야에서 고립


`바바커피` 출시, 배우 조인성 히말라야에서 고립

 

 

◇ 배우 조인성 프로필

출생

1981년 7월 28일

본명

 

신체

186cm, 76kg

혈액형

B형

소속사

싸이더스HQ

데뷔

1998년 지오지아 모델

취미

모자모으기, 영화보기, 농구

특기

농구, 태권도(공인 4단)

별명

아랍왕자

좌우명

따뜻한 마음으로 강하게 살자

성격

약간은 내성적이며, 친하게 되면 엄청 친해지는 타입

이상형

착하고, 센스있고, 자기일에 최선을 다하는 여자

매력포인트

좋아하는 음식

한식

수상

2007 Mnet 20's choice 베스트 포토제닉, 베스트액터, CF스타

2007 아시안필름마켓 스타서밋아시아 커튼콜 배우

2007 제45회 영화의 날 유망남자연기자상

2006 제5회 대한민국영화대상 남우주연상

2005 SBS 연기대상 최고인기상, 10대 스타상

2005 제41회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2004 SBS 연기대상 남자 최우수상, 10대스타상

2004 제40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최우수연기상

2002 SBS 연기대상 남자 인기상, 10대 스타상

 

  

◇ CF 촬영, 히말라야 등정 기상 악화로 고립



 





CF 촬영차 히말라야 등정에 나선 조인성이 현지 기상 악화로 헬기가 뜨지 못해 스태프 및 스타일리스트 등과 함께 이틀 째 산속에 고립된 상황이다. 2011. 7. 29일 오후 스포츠조선보도에 따르면 "조인성이 지금도 하산하지 못하고 있다"며 "상당 기간 산속에 갇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배우 조인성이 히말라야에서 CF를 찍다가 기상악화로 고립, 이틀 동안 산속에 있다가 하산했다. 다행히 건강에는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29일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조인성이 '블랙야크' CF를 찍기 위해 히말라야에 갔다가 현지 기상 악화로 스태프들과 이틀 째 산속에 고립됐다"며 "그는 다행히 건강에는 이상이 없으며 헬기가 착륙할 수 있는 곳까지 2시간 동안 걸어 내려오고 있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조인성은 당초 27일 귀국할 예정이었지만 이번 사태로 일정이 늦춰졌다.



이 관계자는 이어 "당초 내일 쯤 돌아오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어찌 될 지 걱정이다"라고 덧붙였다. 2011년 5월초 군복무를 마친 조인성은 2011년 8월 4일 오사카의 제프오사카, 8월 6일 도쿄의 시나가와 스테라볼에서 단독 팬 미팅을 열 계획이다.

 



 

◇ 웅진식품 `조인성 커피` 출시

 

 

웅진식품은 종합 커피브랜드 '바바커피'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커피시장 공략에 나섰다.

 

웅진식품 측은 바바커피를 휴대용기 제품을 가리키는 RTD(Ready To Drink) 커피부터 원두커피,에스프레소 머신 등 모든 커피 제품군을 아우르는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스타일(classy & urban style)'을 컨셉트로 내세우고 있다. 최근 군에서 전역한 배우 조인성 씨를 모델로 영입해 20~30대 여성 사이에서 일명 '조인성 커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커피바바 에스프레소 머신은 에스프레소,아메리카노,라테 등을 추출할 수 있는 임대형 커피머신이다. 월 4~6㎏의 커피를 구입하는 조건으로 기기를 무상으로 빌릴 수 있다. 기업 사무실,외식 매장,대형 편의점 등을 중심으로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보급할 예정이다.

 

다른 커피머신과 달리 '바바맘'이라는 전문인력이 2주에 한번 방문해 원두 관리와 위생 점검 등의 서비스를 꼼꼼하게 챙겨주는 게 특징이다. 기존에 정수기 학습지 등의 사업에서 탄탄한 방문판매망과 노하우를 구축해온 웅진의 장점을 커피머신 사업에도 확장한 것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한 달 30만~50만원 수준의 적은 비용으로 직원과 고객들에게 매일 신선한 커피를 제공할 수 있어 고객사들의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바바 RTD 커피는 큐 그레이더(Q-Grader)라 불리는 커피감정사들이 케냐AA를 비롯한 고품질 생두를 엄선해 까다로운 로스팅과 블렌딩 과정을 거쳐 만든 제품이다. 일반 커피농축액이나 커피파우더를 사용하지 않고,커피원두의 맛과 향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전통적인 드립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함으로써 커피머신에서 직접 내린 듯한 원두커피의 느낌을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웅진식품이 지금까지 할리스와 제휴를 맺고 생산해 온 '할리스 커피온바바'와 달리 독자적인 RTD 커피 브랜드다.

 

또 올해 안에 충남 지역에 연 최대 2000t을 가공 생산할 수 있는 원두 로스팅 공장을 지어 가정용과 업소용 원두커피 판매사업도 시작한다. 웅진식품은 커피 신사업 추진을 통해 올해 500억원,2015년 2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