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C연예인비즈니스] 권상우, 화장품사업 중국으로, 커피숍은 강남으로

권상우, 화장품사업 중국으로, 커피숍은 강남으로

 

 

출생

1976년 8월 5일 (대전광역시)

신체

183cm, 72kg

혈액형

O형

소속사

벨액터스 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손태영, 아들 권룩희

데뷔

2001년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

취미

수영, 헬스, 복싱

특기

농구 (고등학교 시절, 나이키배 길거리 농구대회 우승경력)

별명

슬램덩크 윤대협

이상형

키 크고 귀여운 여자, 착하고 세련된 여자, 사치 안 하고 부모님께도 잘 하는 여자

좌우명

처음과 같이 한결같은 사람이 되자

 

‘화장품 CEO’ 권상우, 중국 시장 진출

 

권상우가 대표로 있는 코스메틱 업체 '내추럴 티어스(Natural Tears)'가 중국 대륙에 문을 연다. 해외 파트너와 손을 잡고 오는 가을 쯤 중국에 매장을 열 계획이다.

 

최근 화장품 매장이 자리잡고 있던 명동의 한 건물이 전체적으로 리모델링에 들어가면서 화장품사업을 접은 것이라는 소문이 무성했다.

그러나 사업을 접은 것이 아니라 해외진출문제와 건물사정으로 잠시 모습을 감춘 내추럴 티어스는 이 기회에 더 큰 세계 시장을 공략하기로 결정했다.

 

영화 촬영으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사업에 열의를 보인 권상우는 최근 해외 파트너와 구체적인 사업 계획안을 구상하고 중국 진출 계약서에 도장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화장품 사업의 경우 한국을 찾은 외국인들 대상이었기 때문에 론칭 당시부터 외국 시장을 공략하는 것을 염두에 두고 사업을 시작했으며, 영업 중이던 건물이 리모델링에 들어가면서 이 기회에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게 되었다.

 

<권상우 가족과 나들이> 




◇ 커피숍 ‘티어스’ 강남으로 옮겨 오픈예정

 

권상우는 2009년 5월 서울 중구 명동에 '티어스'(TEA'US)라는 이름의 커피숍을 열었으며 그해 12월 '내추럴 티어스'(Natural Tears)'라는 화장품 매장을 오픈했다. 최근 사업장 두 곳 모두가 문을 닫아 권상우가 사업을 그만둔 것인지 궁금증이 일었다.

 

한편 커피숍인 티어스는 명동에서 강남으로 옮겨 문을 여는 방안을 고려중이다.